상품후기

AS서비스 최악 !!!! (도비도스 제품 구매하실분들은 꼭 읽어 보세요 .. 별하나도 아깝습니다)

남정순 (IP: 223.39.232.***) 2022.02.09 06:52:06 조회수 518
프리미엄 도기일체형비데 판매금액 609,000원
가전이며 모든 브랜드를 사용하고 AS 서비스도 받아 보았지만 도비도스 같은 AS는 정말 처음이네요 상품만 팔생각만 하는건지 .... 전화 상담 하면 상담원도 자기가족과 같이 생각 하고 전화 하라고 안내 멘트는 나오는데 그들도 자기네집이였음 이딱식으로 AS했을지 궁금하네요 .. 별 하나도 아깝습니다
제글에 대한 .. 그에따른 현재 AS 진행 내용입니다

1차 접수
접수번호 ; [Web발신]
[대림도비도스]
접수번호 : 41-211222-072
담당지점 : 화성지정점, ()
방문일은 담당자가 사전에 상의할 예정 입니다.
제품의 보증기간 경과 시 기본 출장비(18,000~30,000원)와 부품비가 발생되며,
무상보증기간 내 제품이라도 타사품, 고객과실, 고객의 수리거부 및 환경문제 등에 의한 제품 고장은
비용이 청구됩니다.(출장비는 최소한의 서비스비용입니다)

이렇게 문자전송 받음 (일단 콜센터 전화 연결은 늘 수월)
이렇게 며칠이 전하 없기에 2차 기사방문 문의함
2틀지나 기사 저나옴 .. 약속일자 조율로 인해 다음주에 연락 주신다고 함 .. 다음주 연락 없음 3차 기사방문 문의
또2틀 지나 저나옴 .. 날짜 와 시간 지정함 .. 당일 기사방문 없고 전화도 없음 4차 기사 방문 문의 함 .. 다행히 당일 저나옴 .. 다시 날짜와 시간 정함 .. 그런데 뜬금 없이 다른 기사분이 저나와서는 본인이 전달을 받았다며 기존에 정한 날짜를 무시하고 다른 날짜로 시간을 말함 .. 직장때문에 안된다고 해서 수요일 (2월9일) 오후5시 방문 묘청함 .. 기사분 그럼 화요일(2월 8일) 저나 주시겠다고 하심 ... 현재 묵묵 부답 !!!

12월 22일 접수 해서 현재 2월 9일 까지 AS받지 못함 ..
이런 체게가 맞는건지 참 궁금하네요 ...
정말 최악에 경험이구요 .. 타회사 비데도 사용하고 있지만
딱히 도비도스가 좋은점도 모르갰는데 .. 서비스는 정말 최악에 최악입니다
만약 도비도스 제품을 구매 하려고 하신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저 이글 ... 매일 매일 올릴껍니다
다른 고객분들도 도비도스 서비스가 이렇다는건 알아야 하니깐요 ....
총 댓글 1 별점  
로그인을 하셔야 댓글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 관리자

    안녕하세요~ 대림도비도스몰입니다.
    서비스가 제대로 이루어지지않아 많이 불편하셨겠습니다.
    먼저 말씀드리자면 이 사이트는 도비도스 홈페이지가 아닌
    단순 판매몰 사이트입니다.
    또한 당사 고객만족센터에 확인해 본 결과 고객님이 수리 요청하신 제품은
    현재 단종된 저희 도비도스몰에서는 판매한 적이 없는 제품입니다.
    여기는 구입하신 상품후기를 남기는 곳으로서 고객님의 답답한 심정은 십분
    이해하나 판매한적이 없는 제품에 대한 고객님의 애로사항을 올려주신 부분은
    성격상 맞지 않는 것 같습니다.
    AS기사분도 사람이기에 본의 아니게 고객님께 실수를 범한 것 같습니다.
    고객 한분한분 일정을 맞춰야 하다보니 시간이 맞지않아 서비스가 늦어진점
    대신 사과드리며 기사분도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넓은 아량으로 너그러이 용서해 주시기 바랍니다.
    많이 언짢으셨겠지만 마음푸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2-02-09 13:21:53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TODAY VIEW

0/2
상단으로 이동